CUSTOMER

CUSTOMER

공지사항
고객지원 > 공지사항
공지사항
Back
연간유지보수 계약 안내
작성일 2023-02-24 09:27 이름 OSAT
폰트확대 폰트축소

안녕하세요.

고객 여러분에 많은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최근 여러 곳에서 연간유지보수 계약이라는 말을 많이 접하고 계시죠?

연간유지보수 계약은 사용자분들의 원활한 사용과 기기의 수명연장을 위한 관리를 목적으로

나날이 상승하는 인건비로 인한 출장비에 대한 부담까지 덜어드릴 수 있기 때문에 권고 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이제까지 없던 시스템에 대해서 도입하기에는 여러가지 해결해나가야할 절차가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굳이 원치 않으시면 하실 이유는 없겠지만 최근 사용자분들이 사용과 유지보수에 대한 어려움을 느끼고 있었고

예상치 못한 상황으로 기기를 사용할 수 없게 되어 곤란한 상황을 예방하고자 하신다면 유지보수계약이 필요하다고 생각됩니다.

 

연간유지보수계약에 대한 주 내용은 정기적으로 고객의 현장으로 방문하여 점검드리고, 문제 발생 시 빠른 대응을 약속드립니다.

사용하시는 기기의 구성에 따라 연간유지보수 계약 금액의 차이가 있기 때문에 자세한 내용은 상담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항시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글목록